본문 바로가기
#insini's Fashion Story/#insini's Dailylook

F/W 새틴 나시 원피스 & 모스키노 벨트 스타일링 연말 파티룩 코디 추천

by 샵인시니 2020. 12. 27.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샵인시니(#insini)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올해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대부분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셨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저는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외출을 하는 것

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서 홈파티를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나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이 최우선인 과제가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이동 제한 조치 등에 따라서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경제활동인 

'홈코노미(Home+Economy)가 활발해졌다고 해요

 

저 또한 집에서 소수의 사람들과 공간을 꾸미고,

연말을 함께 보냈답니다

외출을 삼가더라도

집을 예쁘게 꾸며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올해 크리스마스

집에서 예쁜 사진들 많이 남기셨나요?

 

오늘은 연말이나 크리스마스, 그리고

모임 때 입을 수 있는 파티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연말이나 모임 룩으로 많이 입는

스타일 중의 하나는 아무래도 새틴 원피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새틴 나시 원피스를 

즐겨 입는 것 같아요

 

새틴(Satin) 소재는?

수자직으로 된 광택이 있고 매끄러운 직물로,

드레스, 블라우스, 스카프, 나이트 드레스 등

그 외에도 옷의 안감, 특히 코트의

안감으로 수요가 많은 소재랍니다

 

새틴 소재의 특성상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함께 연출해주기 좋아요

 

저는 다양한 컬러의 새틴 원피스를

소장하고 있지만 오늘은 블랙 컬러의 

새틴 나시 원피스 스타일링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롱한 기장의 새틴 나시 원피스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체형 커버에 효과적

이었던 것 같습니다

 

원피스의 이너로 착용한 탑 또한

새틴 소재의 블라우스를 선택했습니다

한쪽 어깨 선만 드러 낼 수 있는

언밸런스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욱 페미닌 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신발은 화이트 앵클부츠를 신었어요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가 메인인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구두는 일부러

무광의 화이트 앵클부츠를 통해

포인트를 주었어요

 

엔틱 한 느낌의 드레이프 넥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우아함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블라우스인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다른 포인트 없이도

블라우스 하 나 만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코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액세서리는 목걸이와 벨트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목걸이는 골드보다는 실버가 지금 입은

착장에 더 조화로울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실버 체인 목걸이 2개를 하나로 이어

만들어 착용해 주었습니다

벨트도 블랙 & 실버 컬러의 벨트를

선택했습니다


벨트_모스키노(Moschino)


「모스키노(Moschino)는?

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된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로,

자유분방하고 유머러스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인 브랜드입니다

 

맥도날드, 말보로, 바비 등의

유명 브랜드들과 콜라보로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화려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들 덕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무대의상으로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키치 한 느낌과 개성 있는 디자인

표현 방법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새틴 나시 원피스가 일자로 떨어지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벨트를 이용하여

조금 더 핏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바디의 골격이 큰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일자로 떨어지는 핏 보다는

스키니 하거나 핏 하게 연출하는 것이

바디의 단점을 줄여주는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 사진은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필름 카메라는 디지털카메라에 비해

비록 바로바로 사진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필름 카메라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이 어떻게 나왔을까 하고 내심

기대하고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특별한 날 연출하기 좋은 새틴 소재를

이용해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다음번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컬러의

다른 새틴 원피스 스타일링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